반응형
삼성전자 출장 서비스란?
삼성전자 출장 서비스는 고객이 가전제품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엔지니어가 집으로 찾아오는 서비스다. 특히, 대형 가전제품(냉장고, 세탁기 등)과 같이 이동이 어려운 제품을 편리하게 점검 및 수리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
출장 서비스를 예약하려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나 콜센터(1588-3366)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콜센터를 이용한 예약은 간편하고 빠르게 처리되며, 온라인 예약은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다.
- 전화 예약 : 1588-3366
- 홈페이지 예약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페이지](https://www.samsungsvc.co.kr)
출장 서비스 가능한 제품
-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 오븐 등
단, 스마트폰과 같은 소형 가전은 출장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되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해야 한다.
출장 서비스 요금 안내
출장 서비스는 유상 수리와 무상 수리로 나뉘며, 보증 기간 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처리될 수 있다. 출장 서비스의 경우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출장비가 부과된다.
- 평일 기본 출장비 : 20,000원
- 평일 18시 이후, 휴일 할증 출장비 : 30,000원
- 성수기(6~8월) 할증 : 기본 30,000원 / 할증 35,000원
☞ 출장 서비스 신청 시, 유무상 수리 기준도 함께 확인하세요.
출장 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 제품의 보증 기간을 미리 확인하여 무상 또는 유상 수리 여부를 파악하는 것이 좋다.
- 출장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미리 예약하고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하자.
- 출장 서비스 신청 전에 제품 모델명과 증상을 미리 파악하면 원활한 수리가 가능하다.
☞ 서비스 요금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삼성전자 서비스 요금] 페이지에서 상세한 요금 안내를 확인하세요.
반응형